승리 방법 - 온라인 룰렛

승리 방법 - 온라인 룰렛

Jul 05, 2022

대부분의 베팅 디자인은 게이지와 합리적인 잠재적 결과에 크게 의존합니다. 블랙잭이나 포커와 같은 게임에서는 데크가 생성되는 방식을 고려하여 상상할 수 있는 결과가 계속해서 바뀝니다. 온라인 룰렛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고 파워볼사이트 있다고 가정하면 Martingales라는 정말 상상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실행하게 될 것입니다. 이 건설은 파리에서 18100년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도박 클럽이 이 시점에서 모두 파산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 당혹스러워합니다! 특히 즉각적인 구조는 적색/둔화와 같은 외부 베팅에 대한 베팅과 패배할 때마다 판돈을 복사하는 것을 통합합니다. 따라서 빨간색에 1달러를 걸고 잃는 오프 기회에 이길 때까지 2달러, 4달러, 8달러 등을 배팅합니다. 스테이크에 필요한 자금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현금이 없으면 궁극적으로 이기고 잃을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온라인 게임: 몰랐던 사실, 몰랐던 사실

머지 않아 그것이 의존하는 아이디어를 제외하고는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플레이어 오류(Players Fallacy)'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널리 기록된 수치적 혼동입니다. 매우 즉각적인 통찰력은 우리 모델에서 예상할 수 있는 빨간색 또는 둔한 결과가 휠의 과거 지점에도 불구하고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현재 50/50 (아직 룰렛 휠에서 - 0은 이것을 정확하게 설정하지 않음). Martingale 프레임워크의 문제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고 움직이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서 붉어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비싼 최고점을 빠르게 지나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에 대해 몰랐던 11가지 비밀

그러나 전자 클럽이 이러한 종류의 베팅을 하기 위해 막연한 내기를 할 수 있는 컷오프가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Martingale 구조에서 실제 현금으로 전달한다는 근거 때문만은 아닙니다. 나는 이 구조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본질적인 설명은 그것이 진정한 전자 도박 클럽이 현금을 얻음에도 불구하고 분석가들에 의해 여러 해 동안 논의되고 노력되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Martingale 구조가 지구와 기계화된 책에 '비밀 프레임워크'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비밀로 유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작동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볼 때 바로 그것은 일종의 비참해집니다. 11번의 적당한 둔감한 턴 후에 누군가 테이크 아웃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자신의 구획을 잃어버렸거나 현금 무더기를 잃은 경우에 세이브가 다 떨어졌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파워에이스 © All rights reserved

Enjoy this post?

Buy powerballace a coffee